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냥집사의 개발일지

ChatGPT로 블로그 콘텐츠 생성해보기!! 본문

자기개발

ChatGPT로 블로그 콘텐츠 생성해보기!!

깅햄찌 2023. 1. 22. 17:15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햄찌예요~  오늘은 chatGPT를 이용하여 블로그 콘텐츠를 생성해 보겠습니다!!

 

먼저 ChatGPT가 무엇인지 간단히 소개해드려야겠죠?

 

위에 그림은 갑자기 뜬금없이 뭐냐고요?

바로 제가 ChatGPT라는 챗봇에게 ChatGPT가 무엇인지 소개해달라고 한 거예요!! 신기하죠?

 

https://openai.com/blog/chatgpt/

 

ChatGPT: Optimizing Language Models for Dialogue

We’ve trained a model called ChatGPT which interacts in a conversational way. The dialogue format makes it possible for ChatGPT to answer followup questions, admit its mistakes, challenge incorrect premises, and reject inappropriate requests. ChatGPT is

openai.com

위의 링크에서 무료로 계정을 생성하고 ChatGPT를 사용해 보실 수 있어요~

저처럼 한글을 이용해서 질문할 수도 있지만 영어로 질문하면 더욱 양질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어쨌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ChatGPT로 블로그 콘텐츠를 생성해보려고 해요.

 

어떤 콘텐츠를 생성해 볼까요?? 이왕이면 traffic이 많은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데요..

ChatGPT의 힘을 빌려서 제가 잘 모르는 분야의 콘텐츠도 만들어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잘 모르겠다면 ChatGPT에게 물어보자고요!!

 

영어 문법 틀린 게 있어도 귀엽게 봐주세요 ㅠㅠ 영어 잘 못해요 ㅜ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네요 ㅎㅎ)

우와 10가지의 토픽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3번 Personal development and self-improvement이 마음에 드네요!!

2023년이 되면서 저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굉장히 고민이 많았거든요. 

ChatGPT가 만들어주는 콘텐츠를 보면서 저도 발전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럼 Personal development and self-improvement에 대한 콘텐츠 제목 20개를 생성해 볼게요!!

 

친절하게 마지막에 조언까지 해주시네요!! 

 

다음은 첫 번째 주제인 "5 Simple Habits for a Happier and More Fulfilled Life"에 대해

2000자 정도 글을 써달라고 해볼게요.

글은 조만간 ChatGPT에서 만드는 Contents로 만들어서 upload 해 볼게요~

 

어때요? 오늘은 ChatGPT로 블로그 콘텐츠 생성을 해보았는데요.

나중에는 구글 trend에서 hot한 keyword를 모아 그것에 대한 contents를 ChatGPT가 만들고

Airtable, Zapier 등의 tool을 이용해 자동화까지 하면 재밌겠네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