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냥집사의 개발일지
시간 관리 기술: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본문
시간 관리는 목표를 달성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계획하고 구성하는 과정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학생이든, 전문가이든, 단순히 하루하루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사람이든, 더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싶어 하는 모든 사람에게 중요한 기술이죠.
시간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전략이 있습니다:
작업의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효과적인 시간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의 목록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하고 그들의 중요성과 긴급성에 따라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가장 중요한 작업에 먼저 주의를 집중하고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저도 출근하면 가장 먼저 하는데 우선순위에 맞게 to do list를 만드는 것이에요!)
현실적인 목표 설정: 시간 관리의 또 다른 핵심 측면은 자신을 위한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우선순위에 맞는 성취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떠맡으려고 하지 마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압도당하는 것을 피하고 성공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브 목표를 달성해나가는 맛이 또 있죠 ㅎ)
하루를 계획하라: 미리 하루를 계획하는 것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산만함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몇 분씩 시간을 내어 완료해야 하는 작업, 약속 및 기타 중요한 항목을 포함하여 하루를 계획하십시오.(아침에 일어나면 오늘 일정을 꼭 확인하는 편입니다. 물론 여유시간이 생기면 갑자기 하게 되는 것도 많은거 같아요!)
앱을 활용하기: 앱은 여러분의 시간을 관리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지만,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주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아무래도 핸드폰 안에 있다보니까 다른 길로 세기 십상이죠 ㅜ) 달력, 작업 관리자 및 시간 추적 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체계적이고 집중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라: 규칙적인 휴식은 효과적인 시간 관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번아웃을 피하고, 집중력과 생산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나름 집돌이라고 생각하는데 또 밖에 안 나가면 몸이 근질근질거리더라고요. 오늘도 혼자 영화를 보러 가려고요!)
방해 요소 제거: 주의 산만함은 효과적인 시간 관리의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주의 산만함을 제거하려면 조용하고 집중적인 환경을 만들고, 전화기나 컴퓨터의 알림을 끄고, 전자 메일이나 소셜 미디어를 너무 자주 확인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아니오"라고 말하는 법 배우기: 시간 관리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우선순위에 맞지 않는 약속에 "아니요"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도움이 되고 지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경계를 설정하고 자신의 필요와 목표에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제가 예전에는 정말 정말 어려워하던 것 중 하나인데 요즘에 불필요한 약속은 거절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결론적으로, 시간 관리의 기술은 여러분이 더 적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여러분의 목표를 성취하도록 도울 수 있는 중요한 기술입니다. 여러분의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고, 하루를 계획하고, 여러분에게 유리한 기술을 사용하고, 휴식을 취하고, 산만함을 제거하고, "아니요"라고 말하는 법을 배우면서, 여러분은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시작하고, 더 생산적이고 성취감 있는 삶을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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